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탐정 코난 10


전반적으로 내용이 웃겼습니다. 하쯔토리가 등장했고 하쯔토리가 먹인 술로 인해 코난이 잠깐이나마 신이치가 되었는데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바람에 술 먹고 숙취로 고생하는 코난이라니ㅋㅋㅋㅋ 거기다 도서관에서 죽은 피해자가 어디 있는지 당당히 코난이 애들한테 보여주고 알려주는데 이게 왤케 웃길까요ㅋㅋㅋㅋ 아니 애네들 초1인데 시체를.... ㅋㅋㅋㅋ 거기다 관장도 약간 덜떨어진 것 같아서 웃기고 마약은 어떻게 판매했나몰겠네요ㅋㅋㅋ 아무튼 전반적으로 웃겼습니다.
어려운 사건이 이어서 벌어진다. 코난의 몸이 성치 않을지도 모른다. 코난은 자신의 몸이 자꾸만 뜨거워지는 것이 이상했다. 코난의 몸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려고 한다. 아울러 새로운 인물이 나타나 코난에게 정면으로 도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