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터 연산 5A

5학년 예습을 위해 연산문제집 선택했어요. 겨울방학동안 교과연계학습으로 연산예습 시키려고 합니다. 5학년이되니 더더욱 예습을 안시킬 수 없네요. 복습도 중요하기에 겨울방학에 부족한 과목 복습도 철저히 할꺼고요.  5학년을 위한 초등연산문제집으로 빅터연산을 선택했어요.   쉽고 재미난 연산이 되길 바라며.. 연산이 어렵고 힘들고 지루하고 재미없으면... 쉽지 않은 연산의 길 반복연산 할 수밖에 없는데.. 재미있게 풀어낸 연산문제집을 선택해서 재미있게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학습만화를 통해 단원을 미리 만나고 갑니다. 만화부터 흥미와 관심을 주게 되네요 ㅋ    다양한 유형으로, 다양한 형태의 연산문제가 제공되어 있어요. 개념과 원리도 확실하게 이해하고 가도록 도와주고요. 빼곡하지 않고 복잡하지 않게 연산문제가 제공되어 있어요. 아이들에게 숨통을 틔게 해주는 초등연산문제집이네요.       수수께끼, 연상퀴즈등 재미난 문제들을 별로도 또 해결해 볼 수 있어요. 이 문제의 답을 알고 싶어서 ㅋ 연산문제에 더 집중하고 재미나게 풀어내더라고요.  빅터연산에는 qr코드도 제공되어 있어 무제한 연산 test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을 통한 추가학습의 기회까지 있으니... 연산실력 무한히~ 탄탄하게 다져갈 수밖에 없네요.  초등5학년을 위한 연산문제집으로, 빅터연산과 함께 재미난 연산풀이가 이루어지게 되어 다행입니다. 어려워지는 수학문제에 아이도 지치고 힘들어하는데... 쉽고 재미있는 연산을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지루하고 힘든 연산은 out! 쉽고 재미있는 빅터 연산으로 연산홀릭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먼저 보면 흥미와 관심이 높아진다. 연산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였다. 수수께끼, 연상퀴즈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로 게임보다 쉽고 재미있게 연산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집중 연산을 통해 연산을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1. 약수와 배수
2. 약분
3. 통분
4. 분수의 덧셈
5. 분수의 뺄셈
6. 분수의 덧셈과 뺄셈
7.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8. 분수의 곱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