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 10분 초등영어 기초회화


필수회화랑 같이 산 교재입니다. 이보영 선생님에 대한 믿음도 있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리보기가 되면 좋았을 텐데 그 점이 아쉽네요. 기본적인 대화를 바탕으로 한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쉬운 표현이 많아 실생활에서나 학교에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 좋습니다. 단계가 더 높은 이런 식의 회화도 나오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만화로 되어있으면 재밌으니까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더 많은 책을 살 수 있음 좋겠네요.
초등 영어를 끝내는 가장 재미있는 책입니다. 판타스틱한 모험을 하면서 영어를 배워보세요. 이보영 샘의 똑소리 나는 명강의와 함께 영어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 과씩 쉬운 이해를 돕는 코믹만화를 읽고 외국인 성우들의 실감나는 영어를 들어보세요. 그와 함께 이보영 선생님의 해설 강의를 함께 하면 더더욱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실력을 보여줘! 탐험에서 앞서 배운 내용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1일 마법학교에 입학하다
2일 학교에 숨은 괴물들
3일 요술봉이 필요해
4일 변신술을 배우다
5일 새로 전학온 심수리
6일 무서운 식당 아줌마
7일 마리의 생일파티
8일 마법 스프 만들기
9일 이상한 지하실
10일 야호! 소풍가는 날!
11일 신기한 식물원
12일 수상한 아저씨가 나타나다
13일 다양한 몬스터 공부
14일 금지된 구역에 가다
15일 책 속으로 빠지다
16일 공주를 구해라
17일 용과 친구 되다
18일 공주를 구해내다
19일 방학맞이 파티
20일 요술 빗자루를 사러가다
정답


 

개그맨 되는 법

김제동의 톡투유 란 방송에서 어느 개그맨 지망생 이야기를 본 적 있다. 개그맨이 되겠다는 꿈을 안고 지방에서 올라 온청년이었다. 그 친구가 그런 얘기를 했다. 몇 년 안에 개그맨이 되지 못하면 고향으로 다시 돌아가기로 어머니와 약속을 했다고.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지만 그 생활이 고될 것이기 때문에안 되면 빨리 돌아오라는 부모 마음이 느껴지는말이었다. 그 이야기를 들으면서 개그맨이 꿈인 사람들도 많은가 보다 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쉬운 길이

hmna.tistory.com

 

P31

목사님의 추천도서였던 《페이버》를 읽고, 아들에게 추천했었다. 그 책을 읽은 아들은 "이 책은 평생 간직하고, 힘들때마다 읽으면 좋겠어요" 했다. 아들이 팀하스(하형록) 회장에 감동해 다시 구매를 부탁한 책이 《P31》이다. 이 책 또한 그의 경험과 가치관을 담아둔 내용이다. 《페이버》가 그의 인생의 이야기라면 《P31》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회사 경영에 대한 생각을 담았다. 《페이버》가 인생 전반에 걸친 이야기라서 《P31》과 간간이

uysaf.tistory.com